cho_mingming cho_mingming

444 posts   408 followers   234 followings

Mingvely♥  나의 삶이란 무언가로 증명할 수 있는 삶이 아니라 도대체 내가 원하는게 무엇인가를 찾아가는 여정 . 러닝, 사이클링, 사진촬영, 맛집, 일상, 그리고 사랑

photo by MingE
.
.
오늘 하루의 투어
의왕 #백운호수 - 군포 #군포식당 - 안산 #토막
- 안산 #대부도 - 청담동 #후지필름스튜디오
바이크 타고 200키로 쫌 안되게 돌아 다닌듯..
카메라를 손에서 놓치 않는 남자
후지필름과 사랑에 빠진 남자
.
.
#디지털카메라 #니콘j5 #미러리스 #nikon #사진찍는커플
#의왕 #군포 #안산 #청담 #주말투어 #데이트
#호수 #바다 #풍경 #사진 #취미 #일상 #개더움

photo by MingE
.
.
구름 한 점 없는 하늘 보다는
구름의 흔적이 있음에 더 아름다운
.
.
#사람도마찬가지 #서울숲 #미사리조정경기장
#디지털카메라 #니콘j5 #미러리스 #nikon
#하늘 #구름 #풍경 #사진 #취미 #일상 #사진찍는여자

.
.
거의 8~9년만에 단발로 싹뚝!
이 가벼움 너무 좋다😆
@1108_salon
원장님 이쁘게 신경 써주셔서 감사해요😁
.
#1108salon #1108살롱 #구의미용실 #광진구미용실
#미용실추천 #일대일예약제 #단발머리 #단발펌 #원장님짱
#기분전환 #지대로 #헤어스타일 #셀카 #일상

.
.
지인 찬스로 메뉴에 없는
큰손표 맛깔 면요리 일명 #아무거나 ㅋㅋㅋ
와..... 진심 내 스타일!👍
쫄면인듯 아닌듯한 너무 입맛 도는 비빔면!!
자주 귀찮게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빠가 인천으로 외근 갔다가 사온 닭강정도 함께!
유명한 곳 이라는데 식어도 짱 맛!!
그렇게 오늘도 열심히 살 찌우는 중😅
.
#구의동맛집 #구의역맛집 #구의맛집 #장성루 #중국요리
#신포찬누리닭강정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잘먹었습니다 #다이어트는내일부터 #일상

.
.
비 올 줄 알고 오도방구 없이 데이트 했는데
비가 지금까지도 안 온다ㅋㅋㅋㅋ
바이크가 없으니까 술도 마시고~ 노래방도 가고~
이런 술집은 젊은 친구들이 많다..
분위기도 굳👍 나는 아줌마😂
.
#천호맛집 #뉴욕야시장 #천호동맛집 #천호로데오거리
#분위기좋은술집 #데이트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남친과 #주말데이트 #일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