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yammy chaeyammy

285 posts   185 followers   210 followings

Chaehyeon Lee  @jiankimmm 지안이 인스타

.
원경교관님은 사랑입니다❤
교관님(호칭못고쳐여😶)부르니까
주변 승무원인것 같은 사람들은 다쳐다봄ㅋㅋ
앉아있다 갑자기 허리세움ㅋㅋㅋㅋㅋ
-

#학습효과#교육원의추억
덕분에 우연히 오랜만에 후배도 만나고
맛난거먹구 단풍도 구경하고 😊 -
-

#애기델러가는시간은
#빛보다빠르다
#매일이아쉬움
#애데렐라

.
셀렉완료 ❤
지안이 더 크기 전에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야지 😊

이제 도배 끝 😝

#세돌기념촬영🎂
#다음생일도#도전하자👊

.
내사랑❤❤_
자고있음 뽀뽀 쪽쪽하고싶다🤗

_
이날 가족모두 급하게 촬영하느라구 컨디션 별로였는데 정말 인생사진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한 @harin_pictures 대표님 감사합니다 ☺

.
울 애기 4살 생일 기념 👨‍👩‍👧
할까말까하다가 갑자기 태현이 스케줄 비어서 급준비해서
찍느라 정신없고,부족한것도 많고 힘들었지만
이렇게 또 우리 가족 추억이 늘고
팀웍이 다져지는거 같아서 행복하네☺

.
하늘공원 🍁🍁
가을가을하군
#하늘공원
#지안생일하루전
#사람진짜많음주의

.
나 이 반지 어디갔지?😥
갑자기 생각났는데..없다🤔
-

#여보찾아줘
#아니면만들어줘
#내기억으론#자기가가져감
#파모에쥬얼리#종로쥬얼리

.
어제 지안이랑 에버랜드 😊
이제 더 크니까 좀 더 잘 놀고
좋아하는데 지이이이인짜 힘들었는지
자면서도 온몸이 두드려맞은듯 아파..🙄 #지안이랑추억쌓기
#잊지마
#뉴욕U2만석보다힘든느낌
#비행가고싶다면믿을사람

.
와 하늘 비현실 ❤
명절보내고 집에가는길에 너무 예뻐서
#즐거운추석
#가족과함께라면

.
요즘 느으무 예쁜 내강아지 ❤❤
공놀이하고 노는거 보면 진짜 강아지같음
힘든데 이쁜짓 넘넘 많이해서
이제 정말 크는게 아깝네
천천히크쟈 🤗

#지안킴#내사랑
#시간아멈춰줘

.
내 칭구 결혼식인데
제발 자기 데려가 달라고 조르더니
나 준비하는동안 혼자 코디해서 옷입구 가방까지 들고옴 😝
#제발데리고가달라며#말잘듣는다며
#왜약속안지키니
#지가제일이쁜척
#갑자기옷사달라뭐사달라
#인형이결혼축하해#지안이가보구공주님이래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