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_0919 bora_0919

871 posts   205 followers   215 followings

보라  스물넷

힝...머시써....ㅜㅜㅜㅜㅜㅜ
나도 콘서트 가고잡다

홍어 완전 오랜만..
이거먹으니까 왜 아빠가 생각나지
아빠랑 술마시고싶다 ㅋㅌㅋㅌㅋ

귀여운 완재❗
올해도 친구들이랑 모사금😎
#모사금해수욕장 #여름휴가

울집에 뚱이가 다녀갔다!!!

타이타닉 성공....!!!!!
이건 진짜 자랑하고싶어서...ㅋㅋㅋㅋ
진짜 폴댄스 6개월차에 타이타닉 성공...
진심 뛸 듯 기뻤다 너무 뿌듯했다!
이 재미로 하는거지ㅜ 요즘 약간 의무로 다녔는데 다시 폴타러가는 게 기대된다❣
18.07.03
#여수 #폴댄스 #타이타닉 #pdtaitanic

어제 진짜 좋았다💜
광주 더 자주오고싶어😓

비가 부슬부슬
오랜만에 새벽에 안자니까 뭔가 여유롭꾼...!!
내일 오후알바 뭔가 설렌다❣
#장마 #새벽감성 #나혼자산다꿀잼

레인보우 브릿지!!! 뿌~~듯~~~~💪💓
언능 팔힘이 더 세졌으면 조켓담👀
#여수 #폴댄스 #pdrainbowbridge

히히 신이나는 보라💙💜💙💜
완재짱이 꽃다발 사줘써욤💐💐💐

밥먹고 30분도 안되서 걸신들린 마냥 빵을 입에 처넣었더니 더부룩하다... 오늘부턴 진짜 설계 하려고 했는데에...ㅜㅜ

따흐흑... 하트시그널 최종화 이제야 봤는데 너무 맴 아프다ㅜㅜㅜㅜㅜㅜ 규빈이랑 영주 흐그극 ㅠㅠㅠㅠ도균도 ㅠㅠㅠㅠㅠㅠ눙물나...

이고봐라 멍멍이가 다이소 대문에서 엄마 기다리는 중... 문 열려도 안둘어가서 밖에 앉아있당 ㅜㅠㅠㅠㅠㅜ
#알바중 #심심해 #곧퇴근ㅎㅎ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