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boniki0 boniki0

71 posts   85 followers   103 followings

boniki  내사랑 영은찡👧이슬😸마미에요👨‍👩‍👧💖💞💗 이슬이 (16년1월23일생 ♀노르웨이숲)

네코이찌 넘나이쁜 냥이 그릇 당첨되기를~^^@Regrann from @interpark_pet - 어제 예고편 보고 많은 분들이 #심쿵 하셨으리라 예상됩니당.ㅋㅋ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셨는데요~
네, 맞습니다! #네코이찌 #신상품 게다가 #인터파크펫 #단독
어디에도 없는 인터파크펫만을 위해 제작했다는 사실~🎊
이름도 제가 지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저녁 7시! 🖐🏻✌🏻
소량 제작한 네코이찌 푸드볼/워터볼 #여름한정판 #할인 과 함께 #런칭 됩니다~
아시겠지만 네코이찌 #한정판 들은 다시 찍어내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장바구니 #쿠폰 사용도 가능하다는 인친끼리만 비밀 ㅋㅋㅋ😘
-
이미 알고 계시는 상품이라 설명이 필요가 없을 것 같았지만!
상세페이지 제작하면서 저는 알게 되었습니다...
이 작은 식기에도 냥체의 신비가 깃들어 있다는 것을🐱
-
1. 냥이의 일자 식도를 위한 높이 7.5cm
냥이 식도가 일자래요...그래서 머리가 더 낮아지면 식사 후에 구토를 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2. 오목하고 묵직하고 테두리가 있는 식기
캔이나 파우치 간식 주다 보면 혀에 밀리고 밀려 바닥에 많이 떨어져요.
네코이찌는 가운데가 오목해서 음식이 밀려나지 않구요~
테두리 덕에 음식이 바깥으로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무게가 있어서 그릇을 밀고 다니며 먹지 않아도 돼용!

3. 도자기의 위엄
네코이찌는 도자기로 되어 있어 음식의 온도를 잘 보존해 줘요.
따뜻한 음식을 줘도 다 먹을때까지 심하게 식지 않는답니다.
게다가 냥이의 숙명 턱드름도 예방해주죠!

3개로 줄여서 얘기했지만 전자렌지 사용도 가능하고 장점이 넘나 많았어요!
#아마존 1위 판매를 자랑할 만 하네요~
-
자랑이 길었는데 이런 네코이찌 푸드볼, 워터볼을 각 3개씩! 6분께 보내드립니다. ✔️리그램>댓글 꼭 남겨 주시구요.
어떤 제품 가지고 싶은지도 알려주세요~💬
-
#혜자파크 #또이벤트 #이벤트지옥 #개미지옥 #이벤트머스트고온 #오늘오픈 #네코이찌_이로이로 #푸드볼 #워터볼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냥이식기추천 #반려동물식기 #도자기식기 #猫一 #ねこいち #반려동물은사랑💕

@Regrann from @tubepet - .
안녕하세요. 튜브펫입니다!
이번 케이캣페어에서는 #튜브펫과 #나인케어
이웃부스로 여러분을 만나뵙게될 예정인데요.
케이캣페어에서 함께하는 이벤트가 많아
부스를 따로,또 같이 운영할 예정입니다.
.
그래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
상품으로 나인케어 사료와 동결건조간식을 드려요🐈
튜브펫과 나인케어 부스에 많은 방문 부탁드리며,
케이캣페어는 물론 이후에도 온/오프라인에서
@tubePet@ninecare_ 를 만나보세요+_+
.
.
🎉참여방법
1.본 이벤트를 공유해주세요~😺
2."반려동물 영상정보 앱은 OOO,
홀리스틱급 고양이사료는 OOOO"
빈칸에 들어갈 정답 두가지를 댓글이나 옐로아이디(@튜브펫)으로 남겨주세요^^
(힌트는 앞에 나온 멘트중에 있습니다^^)
.
.
🎉참여기간
6월28일 - 7월4일
.
.
🎉당첨자상품
마쯔리코리아 제품을 총 9분께 드립니다.
나인케어 고양이사료 1.2kg(랜덤) 1포 4명
더바사삭 닭가슴살 동결건조간식 1팩 5명
.
.
🎉당첨자발표
7월6일
.
.
🎉튜브펫 소개
반려동물 영상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1,000만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필수앱😎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문 영상정보 서비스,
고양이 드라마에서 강아지 패션꿀팁까지!
튜브펫에서 앱과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지금 바로 앱스토어에서 튜브펫을 검색!📲
.
.
🎉마쯔리코리아 소개
9Care(나인케어) @ninecare_
중국산 원재료,고기부산물,인공첨가물 NO!
좋은 원재료로 만든 건강한 홀리스틱급 사료
반려견,반려묘의 건강을 위한 9가지 비법.
지금 나인케어에서 만나보세요!
.
.
.
.
.
#나인케어 #9care #반려묘 #고양이사료추천 #튜브펫 #반려동물앱 #tubepet #반려동물영상 #강아지영상 #고양이영상 #냥작가 #멍피디 #서울케이캣페어 #케이캣페어티켓 #케이캣페어 #kcatfair #서울 #이벤트 #집사 #고양이홀리스틱사료 #홀리스틱사료 #고양이사료 #마쯔리코리아 #Matsurikorea - #regrann

궁디팡팡 라이브 참여했다가 이벤트하길래 참여해봅니다^^ #궁팡라이브#친절한옆구리살씨#궁디팡팡마켓#냥이러브#캣스타그램#개냥이#이슬이

@Regrann from @petsplate1 - #펫츠플레이트 박람회 이벤트 안내

냥이, 멍이들에게 신선한 원재료 그대로의 맛과 향을 느끼게 해주세요
모든 박람회에서 회원가입 및 인스타팔로우시 현장 부스에서 동결건조 소포장(5g) 2개씩 증정합니다.(선착순) - 제품구성 - (닭, 오리, 소, 연어, 참치, 북어, 가자미, 찐단호박, 당근)2종 선택 가능 하십니다.

기능성(야채 혼합)홀릭과 과일 홀릭은 추후 진열 및 판매하겠습니다 * 많은 관심 및 공유 바랍니다.

#펫스타그램 # #묘스타그램 #펫츠플레이트 #견스타그램
#동결건조간식 #dog #케이캣페어 #기호성테스트 #냥이 #냥스타그램 #cat #고양이스타그램 #세텍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집사그램 #동결건조간식 #수제간식 #집사 - #regrann

오랜만에 매장 동생들과 회식하는날
강서구청 #완벽한족발#첨와본곳인데 족발맛 아주부드럽고 넘맛있어~~~~~ㅋㅋ
서비스로 나오는 막국수 감자탕도 굿!굿!

#강서구청맛집#강구맛집#완벽한족발#족발맛굿#부들부들#야들야들#막국수#감자탕#서비스
#쵝오#먹스타그램

그렇게자면 안불편해?🤣🤣 #넌개냥이 #요가뽜이어#달심#냥팔자#상팔자

이슬이 초근접샷....
마지막은 사장님포스ㅋㅋㅋ

#초근접#얼큰이#그래도이뻐#코봉이#핑쿠핑쿠#개냥이그램

양치 시킬려고 준비해놨더니ㅋㅋㅋ
은근슬쩍 깔아뭉게고있는고니?ㅋㅋㅋㅋ
그래도 건강한치아를 위해서 양치하자 으흐흐흐흐흐😈😈😈😈 #양치하자#양치해야지#싫어도해야대#건강한잇몸#버박치약#오라틴치약#이슬이치카치카#놀숲이#개냥이

갤럭시펫으로 빨리빨리~냥득탬하러가야지
@Regrann from @galaxypet_gangnam - ▶️갤럭시펫 리그램 이벤트▶️
안녕하세요 갤럭시펫입니다💁💫
.
이번 2017 케이캣페어에서 득템하실 아이템을 갖고왔어요👍🏻
.
#소리벗고팬티질러
#컄
.
👉🏿7월 1일 선착순 100명 / 챠오 츄르 1,500원
👉🏿7월 2일 선착순 100 / 템테이션 2,500원
.
#착한가격에업어가세요
#먼저오는사람이임자
.
#그리니즈
#비타그래프트 #전제품
#고양이보물찾기박스
#미유믹스
#쉬바캔
#쉬바파우치
.
본 게시물을 리그램 후
태그에 #갤럭시펫 #케이캣페어 #1-E03 #챠오츄르 #차오츄르 #템테이션 입력 후

@galaxypet_gangnam 💁🏻‍♂️팔로우 해주시면 끗!
.
추첨을 통해 20분께 [갤럭시펫 고양이 보물찾기 박스]를 드립니다
.
🎁보물찾기 상자 수령은 케이캣페어기간동안 갤럭시펫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셔요
.
당첨자 발표 : 6월 26일
.
많은 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갤럭시펫
.
#케이캣 #냥이득박람회 #냥이득 #케이펫페어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그램 #묘스타그램 #집사 #반려묘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Regrann from @catskingdom_korea - 대한민국 no.1 쇼핑몰 고양이 왕국
"헨더슨 얼음왕국 쿨링 팟"
런칭기념 리그램 이벤트!

@참여방법
1.고양이 왕국 인스타 그램을 "팔로우" 하고
본 게시물을 "좋아요" 눌러 주세요!
2.본 게시물을 "리그램"한후 "#태그" 를 복사해서 올려주세요!
3.참여 완료를 알리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ps.위 조건을 모두 진행해 주셔야 응모 가능하시답니다)

참여기간:2017년 6월 30일 까지
당첨자 발표:2017년 7월 7일
추첨을 통하여 (총10분께) "헨더슨 얼음왕국 쿨링 팟"을
드린답니다~

#고양이 #고양이왕국 #쿨매트 #고양이덥다
#고양이여름 #냥이 #고양이사진 #고양이그램
#고양이덕후 #고양이쿨매트 #냥이스타그램
#집사 #집사그램 #고양이집사 #이벤트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헨더슨 얼음왕국 쿨링 팟
#헨더슨 쿨링팟 #헨더슨쿨링팟 #핸더슨쿨링팟 - #regrann

카샤캬샤 뚫어져라 쳐다봄 👅👀😹 #언니가#흔드는#카샤카샤#잼나는놀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