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_autumn bom_autumn

153 posts   1,695 followers   246 followings

  Je ne sais quoi

:
1. 돌아오는 비행기는 지연을 반복하다 결항 됐다. 푸동공항에서 이미 17시간을 보낸 뒤였다.
화를 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아저씨들의 욕설이 터져나왔다. 어쩐지 위로가 됐다.
트랜짓 승객과 일반 승객이 분류되고 자정이 되서야 공항을 빠져나왔다.
_
2. 로스트와 워킹데드가 떠올랐다. 트랜짓 승객은 서른명쯤 되었다. 사람들은 불안했고 작은 무리 여럿과 리더가 생겼다.
리더쉽은 언어(영어) 구사력에서 나왔다. 어디로 보내지는지, 내일 데리러오는지, 몇 시 비행기를 타는지 등등을 물었다.
공항직원은 놀랍게도 영어 할 줄 몰랐고 우린 질문의 어떤 것도 제대로된 답을 얻을 수 없었다.
_
3. 망했다. 제2외국어, 그러니까 중국어 할 줄 아는 사람을 찾았다. 아까 30분쯤 전에.
나설만한 성격도, 그럴만한 실력(이라고 쓰기도 뭣한)도 안 되니까 그냥 서있었다.
어쩔 수 없이 옹알이처럼 입을 뗐다. 나는 서른 한 살입니다 따위를 구사하는 수준으로 얘가 너한테 화난거 아니래, 고맙대. 통역을 하고 버스에 실려 호텔로 갔다.
_
4. 호텔 직원도 영어 할 줄 몰랐고 같은 일이 반복됐다. 그리고 겨우 한국에 왔다.
저무는 휴가가 슬프고, 출근이 싫고 그런건 진즉에 졸업했다. 회사에 돌아와야 돈을 벌고 그 돈으로 휴가를 떠나니 담담해지기로 한다.
_
5. 휴가를 다녀오자 심심해졌다. 다소 충동적으로 이사를 결심했고 다음달에 이사 간다.
회사 다닐 이유를 이렇게 늘려간다. #몰디브Fin

여보, 우리 수영은 언제 배우지 🐳

:
남편이 나달 경기를 보며 꼬시지만 오늘의 목표(이자 다짐)인 몰디브 일기를 마무리 짓고 말리라 🤟🏾

🏝

노을까지 완벽했다 🌅

🌵튜브에서 내려 올 생각이 없는 ㄴㅓ와..🌵

💛😃💛

탔다 탔어 🤦🏾‍♀️

:
몰디브는 지금 우기라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 감사한 #수진여행😎 🌞

🥐 🍳 🍞 🍋 🥗 🥖 ☕️ 🍒 🥒 🍎

Our new cactus tube 🌵💚

🌴✓ 👙✓ 🍹✓👗 ✓☀️✓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