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zyoung baekzyoung

509 posts   209612 followers   285 followings

Baekzyoung  ...was blind but now I see 🙏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에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이시라 그가 너로 말미암아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말미암아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습3:17)
The LORD thy God in the midst of thee is mighty; he will save, he will rejoice over thee with joy; he will rest in his love, he will joy over thee with singing. (Zephaniah 3:17, KJV)

하나님 축복속에 건강한 아이를 만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혜로 아이를 양육하게 해 주세요..
받기전에 줄줄 알고
평가하기전에 자신을 돌아보고
말하기보다 듣기를 즐거워하며
세상보다 아버지의 말씀에 가치를 두는 아이로 크기 원합니다...
이 모든말씀 지극히 높으신 곳에서 완벽한 계획으로 우리의 삶을 주관 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아멘 #쫑긋 #아침큐티
분노가 많은 시대인것 같아요...
이길자 없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분노를 갚아주시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참을인자 세 개면 살인도 면한다는 옛말처럼 저는 분노가 치밀어 오를때마다 마음속으로나마 예수님을 세번 외쳐 볼라구요^^
모두들 분노없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수리 ㅋㅋㅋ#조금시끄러울수있음주의 #사랑의대화 #황뽀메 #백지영강아지 #러블리하울링 #petsvideo
근데 머라 그러는거니?? ㅋㅋ 느무 기여운것!!!!

내 위주로 사진 올리기 ㅋㅋㅋ
#김우리 #이지혜 수고해써 좋은 병풍이군 ㅋㅋㅋ
#볼피노 #디올까페 두사람 아님 내가 어찌 알고 가게써 ㅋㅋ
오늘 #청담동아줌마놀이 재밌었어^^ 너무 떠들어서 미안할뿐 ㅋㅋㅋ
우리 나타나고 손님들 쫙 빠진거 알지?? ㅋㅋㅋ

갈수 있는 길은 무지하게 많습니다
그러나 가야할 길은 하나입니다
알려주시는 길을 분별하고 망설임없이 걸을수 있게 지혜 주세요
아멘...
#심야큐티 ^^ #지저스콜링 #생명의말씀사

#소심쟁이버디 가 올라와써영?? 엄마 #족욕 하는거 못 기다리고 와서 쳐다바영?? ㅎㅎ
#백지영반려견 #회뽀메 #남좌 ㅎㅎㅎ

오늘은 #어린이날 어른들이 더 신나는 날^^ #엄마앞에선나도어린이
#가영수영가연 모두다 잘 자라죠서 고맙다^^ 내년 어린이날부턴 그동안 해준거 수거 들어갈거니깐 긴장타라 ㅎㅎㅎ #백지영조카

#연신언니 의 선물^^ #나눔프로젝트의디라이트 #카이스트배상민교수님 의 나눔실천에 동참하게되어 영광입니다^^
#독서왕 이 되겠어!!!!

아고 기분조은 아침~~#뽀야 #눈뜨고코골이 #쓰담쓰담 말고 #긁적긁적 이 더 조은게냐?? ㅎㅎㅎ
지금 즐겨라 #땅콩이 나오면 긁적긁적은 안녕빠빠이다 ㅋㅋㅋㅋ#백지영강아지 #petsvideo #백뽀메

#화소반 방문^^ #귀한그릇들#유기농계란#조선닭계란 에다가 #앞치마 #기저귀가방 까지 선물 받았어요!! #샵지혜#히트다히트김신영 도 같이 갔는데 어쩜 우린 사진을 한방도 안 찍언는지 ㅋㅋㅋ
근데 첨보는 조선닭알.. 2알 뿐인데 작고 귀여워서 어찌 먹어야댈지 ㅡㅡ
#요리방법 추천 받습니다!!!

음식을 먹으면 자꾸 배에 떨어져서 ㅋㅋㅋ
어제 #승민언니생일 #차이린
우리 언제부터 생일케잌에 초를 대충 꽂기 시작했드라 ㅋㅋㅋ #케잌영상패쓰 ㅋㅋ
근데 나는 그렇다 치고 다들 얼굴이 왤케 빵빵하게 나온겨?? ㅋㅋㅋ
살들 쫌씩만 빼 ㅋㅋ 김은진만 빼공~~
#김은진 #별명무골반 ㅋㅋㅋ @ciz04
#김정은 #별명안다정은 @kjungeun1215
#이원미 #별명미아리 @dancelife
#이승민 #별명백두 인스타 안함 ㅋㅋㅋ

다욧 하는거 맞져?? 네 맞습니다 ㅋㅋ
#당관리 #다욧식단 이렇게 맛있어도 당관리가 되네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