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99.02.28_official 99.02.28_official

233 publicações   61146 seguidores   191 seguindo

김스테파니헤리  Model (contact DM 📩) 18 years old 브라질에서 태어남 165cm , 42.7kg

굿모닝 아침에 올리는 셀카는 오랜만이쥬드디어 국내에도 벨카이라가 들어왔어요 ㅠㅠ감격ㅠㅠ 아이디피부과에 위대함이란💓
.
.
.
.
.
.
.
.
.
.
.
.
#아이디피부과 #id피부과 #벨카이라 #이중턱 #턱살 #투턱 #윤곽관리 #이중턱관리 #이중턱제거 #턱살부자 #턱살주의 #턱살빼기

이번엔 흑진주 붙였지롱 역시 너무 예쁘군뇨ㅠㅠ 유일한 피부관리는 하루피아 모찌수 뿐...진짜로💓 붙이는 리프팅 너무 싱기하자나 근데 진짜 효과있자나...🙀
#붙이는리프팅 #하루피아 #모찌수 #모찌수하루피아 #리프팅쥬얼리 #하루피아후기 #하루피아_흑진주

나래언니 저어때여👧🏼
언니가 썼을땐 귀여운데 내가 쓰니까 흠...ㅋㅋㅋㅋㅋ
@wooju1025

3월 5일부터 9일까지 동생이랑 오사카 여행가고요 기분 짱 좋고요 U.S.J 기다리세여 제가 갑니다
설연휴 끝나자마자 끌리메 수현쌤한테 @cclime_suhyeon 작은얼굴관리 경락 받고 어깨뭉친거랑 얼굴 붓기 빼주시고 턱선 한번 더 잡아주셔서 다시 태어났잖아요..ㅋㅋㅋ들어갈때 얼굴이랑 나올때 얼굴 너무 달라서 거울보고 깜짝놀랐어요ㅋㅋㅋ 일본여행 가기전에도 끌리메 들렸다가 관리받고 일본가서 예쁜 사진 많이 찍어야징 끌리메 직원언니가 디즈니 벨 볼펜줘서 감동ㅠㅠ 직원분들도 너무 밝고 친절하세요ㅠㅠ #끌리메 #경락 #끌리메신사본점 #작은얼굴관리 #관리

아까워서 이걸 어케써ㅠㅠ 너무예뻐ㅠㅠ
흑ㅠㅠ나토이스토리짱좋아하고 에리얼도찡좋아하는데 너무좋아ㅠㅠ❤️ 볼펜도 영롱💓
@62_land

건강한 스포츠걸 컨셉
피부색 진짜 저렇게 태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유
반응별로면 지워야징...쭈굴..

말하다 찍힌거 같은데?ㅋㅋㅋㅋㅋ

우앙 나 태국에서 살고있을때다

경락관리글 지워져서 다시올리뮤
설연휴전에 관리받았는데 설연휴끝나고 또 관리받아야징 히히히
수현쌤짱 @cclime_suhyeon 다음관리때도 잘부탁드려용
#selfie #ootd #nyc #uk #kr #love #instagood #instadaily #instagramer #like4like #lol #hollymolly #student #highschool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고등학생 #학생 #고3 #2018 #오오티디 #555 #끌리메신사점 #끌리메 #경락 #관리 #마사지

푸마 신발 선물 받아서 너무좋은데 응모권도 들어있어서 도쿄로 응모했징 일본을 아직 못가봐서ㅠㅠ 꼭가고싶어요ㅠㅠ 제발 당첨되라 나곧있음 생일인데ㅠㅠ 뜻깊은 생일선물좀 받아보쟈ㅠㅠ #푸마 #푸마트레이스 #트레이스항공권 #트레이스플레이스 #DoYou @puma_kr

노홍철님 너무 재미thㅓ요

세럼 사러 갔다가 #라이언카드 덕분에 5천원이나 할인 받아서 기분 핵좋음!
#카카오페이 #카드 발급받으니까 할인쿠폰도 줌ㅎㅎ
#라이언 #카카오 #카카오카드

Hashtags mais populares do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