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8.9j 8.9j

784 posts   1155 followers   185 followings

지수 JEE SOO จีซู(คนเกาหลี)🇰🇷 🐺 

#흑백사진
원랜 카페라떼 ☕
크리스마스때 입어야징
#맛보기 #셀카 #집은개판 ㅋㅋ
ซื้อเสื้อแต่ไม่มีหนัด 🤣

오늘은 슬픈소식 포스팅이네요....
저희집에 2004년2월22일 처음 왔던
반려견 '막내'가 2017년12월8일 추운 오늘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주인이 여섯번이나 바뀌면서 참 많은일들이 있었던 우리 '막내'는 3살일때부터 우리집에서 지내며 오늘까지 13년을 16살. 노견의 일생. 막을 내렸습니다.

참 우리와 행복했고...
우리에게 행복을 주었고...
우리가족들에게 많은 위안을 주었고...
저희를 온전히 저희로써 사랑해준 우리 '막내' '막내'와의 첫 만남이 너무 생생하게 기억되고
같이 뛰놀던 모습,산책했던 모습...
그렇게 활동적이고 힘찼던 막내가 3년전인가..
소파로 점프를 시도했는데,실패하자 당황했었던 표정까지 너무나 생생합니다.
그때의 시점으로 급격하게 노화가 시작됐던것 같습니다. ㅜㅜ
휴대폰을 바꾸면서 사진들을 지웠던게 한이되네요.

가족들이 뭔가 심상치않다 라고 느낀건
죽기 이틀전 옆으로 계속 누워있고 밥도거부하고
눈을 완전히 덮을정도로 눈꼽같이 하얏것이 끼어있고 .. 하지만 온힘을 다해서 고개를 들고 가족들과 눈을 맞추던 '막내'.
.
.
.
.
.
그게,
우리에게.. 마지막인사를 하는거였었구나 막내야.
우리가 다 있을때.. ♡그동안 고생했어 너때문에 정말 행복했었고 많이 사랑한다고 .. 너무 고맙다고.. 말하고싶어.이제 편히 가도돼 사랑해♡

오구오구 졸려쪄용 ~~zzZ
ง่วงนอนใช่ไหม 😪
เดี๋ยวจะนอออน 💕

밍밍이형아는 너 싫은데
사랑이는 형아만 졸졸 따라다니고 따라하네
귀여운것들 사랑스러워 💚💛💜❤💗💖💝💟❣💘🖤
#개스타그램 #강아지 #instapuppy #instadogs #chihuahua #치와와 #반려견 #강형욱 #강아지입양

사진 참 못찍는다....
빛은 피해서 무슨 모임가는 아줌마마냥..사진찍는것좀 공부하라니까... 😣 도대체 얼마나 말라야 사진으로 날씬하게 나올까....

집에 빨리 오고싶은 이유 💜💛💚💙
강아지침대 만들어주니 사이좋게 셋이서~

제 각각 사연있는 울 댕댕이들ㅜㅜ
엄마 만나고 행복했니

너네 때문에 엄마는 정말 행복하단다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견 #사랑해 #개스타그램
#instadogs #dogsmakemehappy

쪼꼬미 사랑이 🐕💕
애교가 넘치는거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이때가 벌써.. #throwback
내사랑들

12월30일 고척에서 보아
#bigbanglastdance #빅뱅콘서트

내가 안고있는게
우리 밍밍이,사랑이당 💕💕💕💕💕💕💕
#parisknock

커피원두 뭐지?
디저트먹으러왔다가 #커피맛집 발견

몽블랑의 마롱크림이 역시 나랑은 안맞.. 😣🌰
가나슈는 #페레로로쉐 케이크ver.
솔직히 먹어본맛이긴한데,
여러가지 식감이 느껴져서 맛있구 여자들이 좋아할듯!!😶💕 #parisknock
#디저트 #카페 #좋아요

한식 양식 모두 어울릴 그릇을 드디어 샀당
택배오자마자 뽁뽁이 해체작업... 😥
무슨 내 키만한 뽁뽁이가... 식탁에 쫙 펼쳐놓고 뿌듯뿌듯 🙄

나이들었다는 증거ㅋㅋ시집갈때된증거ㅋㅋ
길쭉이 올리브 보우트 플레이트까지 완전 맘에듬 🍽🤹‍♂️💕 #홈스타일링 #식기 #homesweethome #접시 #deco #plate #dish #living #자기만족

도움주신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별이 될 뻔한아이.. 빠른피드백과 임시 보호처마련 등등
도움주셔서 대구까지 날아가 천사같은 이쁜아이 입양했습니다
너무나 행복해요

우리 밍밍이랑 똑닮은 화이트치와와
이름은 사랑이 💜💛💚💙💗💖💕💓❤💘
사지말고 입양하세요ㅜㅜ제발요... #유기견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견 #케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