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51page 51page

1864 posts   2484 followers   358 followings

동네서점 51페이지  독서는 생각하지 않기 위한 기발한 수단이다. 📖☕🍺 * 화, 목, 금, 토 / 13:00 - 22:00 * 수요일 / 13:00 - 19:00 * 일요일 / 13:00 - 21:00 * 월요일 / 주인장 책 읽는 날.휴무 . .

http://blog.naver.com/51page

매월 1회 몇몇 동네서점 사장님들과 수다모임을 진행하는데 오늘의 모임 장소는 #아무책방 !!!
.
버스도 한방에 가고 멀지 않아 좋네요 :)
서울시립대 정문에서 가까우니 참고하세요 ^^
.
.
#51페이지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공트럴파크

그는 “예전에 신영복 선생의 책을 읽으며 ‘쏟아지는 비를 멈추게 할 수 없을 때는 함께 비를 맞아야 한다’는 걸 배웠다.
.
“가끔 제게 굳이 당신이 ‘맞지 않아도 될 비’를 맞을 이유가 있느냐고 묻는 사람이 있어요. 그런데 사실은 이게 제 비인 거죠. 이 비를 피한다고 해서 맑은 하늘이 있지는 않을 거예요. 아시잖아요. 삶 곳곳에는 고통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 저는 참 운이 좋게도 제가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고통과 싸움을 하고 있는 거예요.” .
.
#아픔이길이되려면 이란 책도 꼭 읽어야겠습니다
.
#멋진인터뷰
#51페이지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공트럴파크

앗 손님이다!!
빠...빨리 계산해야하는데..
바..바코드가 어디지....
.
.
.
#51page #51페이지
#공릉동 #동네서점 #김보통
#공트럴파크
#오늘은고독이로도배 ;;;

내일 책방.쉬는 날이니 오늘 저녁 식사 후 책사러 오세요~
바코드 리더기 들고 기다리겠슴다~ .
.
.
#면도기아님
#51페이지 #51page
#공릉동 #김보통 #아직불행하지않습니다
#공트럴파크 #동네서점 #태릉입구
#화랑대

아 격하게 계산해주고 싶다.
손님은 어디에....
.
.
#51page #51페이지
#김보통 #고독이 #공트럴파크
#공리단길

도착!!!
.
지금 손님들 다같이 탈 돌려쓰며 인증샷 퍼레이드 😂😆
누가 #김보통 작가인지 알기 어려운 상황 ㅎㅎ
언능 오세요 :)
.
.
#51페이지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화랑대

#뭘해도되는사람 #51페이지
.
왕부럽 ~.~;;
.
저자는 긍정적 사고와 부정적 사고란 무엇이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왜 어떤 사람은 긍정적이고 어떤 사람은 부정적인지, 어떻게 부정적인 사고를 긍정적인 사고로 바꾸고 긍정 습관을 들이며 부정적인 상황에서조차 긍정적인 결과를 끌어낼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안내한다. 부정적인 상황에서 부정적인 생각에 지배당하지 말고 일말의 긍정적인 면을 발견하는 것, 이것이 저자가 강조하는 태도다. 그러나 이것이 저절로 되지는 않는다. 그 상황에 맞는 긍정적인 행동을 적극적으로 찾아서 해야 한다. 그러면 차츰 나의 뇌에 ‘긍정 회로’가 만들어진다.
.
저자는 이와 같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행동을 강조한다.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긍정적인 태도만으로는 현실에서 의미 있는 결과를 내기 힘들다. 생각과 태도 뒤에는 반드시 행동이 따라야 한다. 긍정적인 사고가 우리 삶에서 오랫동안 오해를 받아 온 이유도 이것과 관련이 있다. 생각만으로는 변화를 일으킬 수 없다. 행동이 뒤따라야 한다. 이를 위해 저자는 긍정적인 사고를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많은 팁과 액션 플랜을 제공하는데, 아주 초보적인 단계부터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상황과 수준에 맞게 즉시 적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
.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독립서점 #공트럴파크 #태릉입구

오늘 오후 3시부터 #김보통 작가님 놀러오시는거 다 아시죠? 짧게는 30분 정도 머물다가시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면 1시간 이상도 머물다가시니 놀러오세요!! 책 구입안하셔도 괜찮으니 즐겁게 동네 산책!!
(사진출처 BookDB)
.
.
#51페이지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공트럴파크
#노원구 #화랑대 #태릉입구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일요일도 오후 1시에 오픈합니다.
.
내일은 예고대로 오후 3시에 #아만자 #아직불행하지않습니다 로 유명한 #김보통 작가님이 책방에 놀러오십니다 ;)
.
사인도 받고 인증샷도 남기시고 놀러오세요
작가님 심심하지 않게!!! 😆
.
.
#51페이지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공트럴파크 #공리단길 #태릉입구 #화랑대 #문학동네

TOP × 쪽프레스 콜라보레이션
#한쪽으로읽는커피 3종 에세이
.
서점에서 아무 책이든 구입하시면 쪽프레스 에세이와 #티오피 커피를 선물로 드립니다!! (무료)
.
소진시 종료하니 서두르시길 ^^
.
.
#51페이지 #51page
#쪽프레스 #공릉동 #공트럴파크 #태릉입구 #화랑대 #서울여대 #과기대
#이기준 #유희경 #이지원

#양복을벗고다시인생의절반을시작합니다 #51페이지
.
이제 인생의 마디마디를 잘 정리하고,
새로운 꿈을 위해 머리와 몸을 움직여야 할 때
.
회사에서 집으로, 부장님에서 그저 아저씨로…
은퇴 후 생활환경도 지위도 바뀐 이들에게 필요한 새로운 인생 설계
.
은퇴자들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는 이야기가 있다. 새로운 무언가를 찾고 배우려는 희망에 찬 사람과 현직 때의 지위와 일을 놓고 분노하고 탓하는 사람. 새로운 삶과 즐거움으로 연결되는 것은 당연히 전자의 경우다. 퇴직, 혹은 은퇴는 비유하자면 지금까지 무거운 칼을 허리춤에 차고 살던 무사가 칼을 내려놓은 것이나 다름없다고 한다.
.
회사나 일이 생활의 전부였고, 마치 내 몸의 일부분 같았는데 그 칼을 내려놓으면 몸이 가벼워진 것 같으면서도 불안하기도 할 것이다. 허탈감과 허전함 속에서 맞는 제2의 인생이 그리 즐겁지만은 않을 수도 있다. 텔레비전에 등장하는 은퇴 후 전원생활, 해외여행, 새로운 사람들과의 친목, 사회봉사 등이 모두에게 즐거운 방식으로 적용되지는 않기 때문이다. 돈, 인간관계, 가족 특히 아내와의 갈등, 잘나가던 시절과 현재 사이의 괴리감 등으로 상상했던 것과 정반대의 삶이 펼쳐지면서 무기력과 낮은 자존감에 괴로워하는 이들도 많다.
.
실제로 회사라는 조직 안에서 부지런히 일해온 남성일수록, 또는 회사에서 높은 자리까지 올랐던 남성일수록 퇴직의 충격은 크다. 오랜 기간 사회생활을 했던 남성들은 나이가 들수록 활동력이 낮아지고, 은퇴 후에는 인간관계도 더 좁아지는 양상을 띤다. 회사에서 집으로, 조직원에서 철저한 개인으로, 중심에서 변두리로….
.
달라진 활동 영역 안에서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을 하면서 새로운 삶을 개척하지 않으면 앞으로는 우울한 시간만이 기다릴 뿐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수십 년간 쌓인 먼지를 훌훌 털고, 버리고, 정리하는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래야 진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고 인생에 도움이 되는 물건을 채우는 것은 물론, 서로 의지가 되는 돈독한 인간관계를 만들어낼 수 있다.
.
.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독립서점 #화랑대 #과기대 #서울여대
#공트럴파크

#딸에대하여 #51페이지
.
“너희가 가족이 될 수 있어? 어떻게 될 수 있어?
혼인 신고를 할 수 있어? 자식을 낳을 수 있어?”
.
“엄마 같은 사람들이 못 하게 막고 있다고는 생각 안 해?”
.
레즈비언 딸의 부모이자
무연고 노인을 돌보는 요양보호사로
혐오와 배제의 세계와 마주한
엄마의 성장소설
.
■‘바깥’이 아니라 ‘안’에서 쓰는 작가
.
김혜진 장편소설 『딸에 대하여』가 민음사 ‘오늘의 젊은 작가’ 시리즈로 출간되었다. 『딸에 대하여』는 혐오와 배제의 폭력에 노출되어 있는 여성들에 대한 이야기다. 엄마인 ‘나’와 딸, 그리고 딸의 동성 연인이 경제적 이유로 동거를 시작한다. 못내 외면하고 싶은 딸애의 사생활 앞에 ‘노출’된 엄마와 세상과 불화하는 삶이 일상이 되어 버린 딸. 이들의 불편한 동거가 이어지며 엄마의 일상은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
김혜진은 힘없는 이들의 소리 없는 고통을 ‘대상화하는 바깥의 시선이 아니라 직시하는 내부의 시선’으로, ‘무뚝뚝한 뚝심의 언어’로 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개성을 인정받아 온 작가다. 홈리스 연인의 사랑을 그린 『중앙역』은 바닥없는 밑바닥 인생의 고달픔을 건조하고 미니멀한 문장으로 표현해 새로운 감각의 ‘가난한 노래’를 완성했고, 소외된 청춘들의 출구 없는 인생을 다룬 소설집 『어비』는 “사회의 부조리를 직시하는 단단한 마음”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김준성 문학상 최종 후보에 올랐다.
.
신작 『딸에 대하여』는 한국 사회의 부조리한 일면을 보여 준다는 점에서 기존 작품들과 세계관을 공유한다. 하지만 성소수자, 무연고자 등 우리 사회 약한 고리를 타깃으로 작동하는 폭력의 메커니즘을 날선 언어와 긴장감 넘치는 장면으로 구현하며 우리 내면의 이중 잣대를 적나라하게 해부한다는 점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퀴어 딸’을 바라보는 엄마가 ‘최선의 이해’에 도달해 가는 과정을 통해 작가는 타인을 이해하는 행위의 한계와 가능성이 서로 갈등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 이는 타인을 향한 시선을 다루는 김혜진만의 성과라 할 만하다.
.
.
#51page #공릉동 #동네서점
#공트럴파크 #화랑대 #책스타그램
#태릉입구 #과기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