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0608x0415 0608x0415

66 posts   5 followers   17 followings

너하나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곱다😀😀😀😀😀😀

요즈음 최애곡. 슬노댄스 추는 지원 너무 조타 진짜ㅠㅠ 집에가서 은지원 해야지☺☺☺ #은지원 #eunjiwon 🖋인스타는 트위터보다 화질이 낫지만 높이가 잘림

오디션 프로 채널 돌릴때마다 우연히 보고 틀어주는 편인데 볼때마다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부르는 걸 보는 거 같다

사진 지우면서 정리 중인데 못지우겠내ㅠㅠ
안은 찍지말라던 더블제이. 깨알 사이드 팬들도 신경 써주줘서 고마웠다. 조금만 보고 볼일 보려고 했는데 떠나는 것까지 봤던 기억ㅎㅎ 사실 사이드에 있는 팬들도 씨디구입하고 응모했으나 떨어진 경우 많은데 광탈하면 그냥 서러운 신세ㅠㅠ #이재진

ㅠㅠ

귀엽ㅜㅜ

오랜 쩩키 팬인 친구랑 만나면 공통 분모쯤 되는 지언 얘기를 나누곤 했다. 밀려 버린 덕질도 그때 몰아하곤 했었지. 옆집 오빠 소식 얘기하는 것처럼 이 오빠 이 라디오에도 나왔네? 이 사진은 뭐야 언제 찍었지 이런식😀😀 이 친구 덕분에 콘서트 소식도 모르고 있다가 가고 그랬다. 지금은 내가 소식을 전달한다.

하루는 언론 인터뷰를 같이 봤다. 취중인터뷰 형식이었다. 오빠는 소주잔을 들고 포즈를 취했고 연애사부터 젝키 시절 얘기까지 솔직한 인터뷰가 실렸다. 당시 이런 스타일 인터뷰가 생소했는지 혹 내가 처음 접한건지 모르겠지만 기자가 너무 부러웠다ㅠㅠ 친구랑 우리 죽기전에 지원과 꼭 짠을 하자며 꿈을 꿨어따. 이왕이면 기자가 되서 하자고도 했다ㅋㅋㅋㅋ 한명은 절반을 이뤘으니 허황된 꿈은 아녀찌만, 둘 다 술잔 짠은 커녕ㅋㅋㅋㅋㅋ 물론 아직 살아 있으니 이룰 수도 있을 거라고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로 한다ㅋㅋㅋㅋㅋㅋ

피크닉 앞두고 예전 피크닉 후기 읽다보다 생각난 추억아닌 추억ㅜㅜ 현실은 피크닉 광탈 후 과음해서 죽겠내^^ #eunjiwon

I just wanna be with you
내가 사는 이유
다시는 멀리 가지 않을게요

I'll always be here for you
세월이 지난 후
세상이 다시 우릴 갈라놔도
떠나야만 해도

멀리 있진 않을게요
#eunjiwon #sechskies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